주간 아사히 2019년 4월 19일호 와타나베 리사 (사진, 번역)





의역, 오역 주의

퍼가실 땐 출처 남겨주세요




품위 있는 스무살

와타나베 리사


인기 아이돌그룹 케야키자카46의 1기생.

대망의 솔로 사진집도 발매되는 등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단정한 얼굴로 "쿨 뷰티"라고 불리지만 촬영중에 보여준 몸짓과 표정에는 따뜻함이 있었다.






아이돌답지 않은 차분하고 침착한 분위기의 소유자다. 데뷔 계기는 고2때 받은 오디션이지만 '연예계에 들어가고 싶다'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친구가 권유해서 추억 만들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최종심사까지 가게 돼서 '여기까지 온 이상 떨어지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름이 불렸을 때는 솔직히 기뻤습니다.


뜻하지 않게 뛰어든 세계. 데뷔 초에는 당황한 적도 많았다. 


악수회에서는 상대는 저를 알지만 저는 (상대를) 모르니까, 처음에는 대화도 지속되지 않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먼저 팬분들에게 질문할 수 있게 되어서, 즐기고 있습니다.


작년 7월에 스무 살이 되었고, 12월에 케야키자카46에 2기생이 가입했다. 심경의 변화는?


2기생 아이들은 저희들에게 첫 후배. 같이 일할 기회는 아직 적지만 제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은 있습니다. 스무살이 되고 나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장래 모습이 보이는 건 아니지만 심지가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인터뷰의 말은 확실히 하고 있는데, 어딘가 느긋하고 대범한 인상. 평소의 리사씨는 어떤 사람?


상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웃음). 꽤 낯을 가려서, 별로 제가 직접 말하는 타입은 아니에요. 그래도 친한 친구 앞에서는 신나서 떠들거나

장난치거나 해요. 고향 친구는 제 성격을 이해해줘서 굉장히 편해요.


소중한 친구와 시간을 보내면서 치유받으니까, 스트레스도 거의 의식하지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놓지는 않지만 말하지 않아도 알아주는 느낌이 있습니다. 요즘엔 집에 있을 때 기분이 좋아서 집에 틀어박혀 있습니다(웃음). 그래서 친구도 집에 와줘서 같이 요리를 하거나 해요.


그렇게 말하는 얼굴이 정말 즐거워 보인다. 마음껏 떠드는 리사씨의 모습도 보고 싶다.


친구에게도 듣지만 '방송에서는 본성을 숨기고 있다'고(웃음). 아직 적극적으로 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앞으로는 평소의 저를 더욱 보여줄 수 있게 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쿨 뷰티부터 슈퍼 하이텐션까지,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