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NON-NO (맨즈논노) 2019년 5월호 와타나베 리사 (사진, 번역)




의역, 오역 주의

퍼가실 땐 출처 남겨주세요




Special Close-up : 1 / Risa Watanabe


스페셜 슈팅 & 인터뷰를 감행  - 첫 사진집, 드디어 발매!

케야키자카46 와타나베 리사,

너와 아메카지.


인기 아이돌그룹 케야키자카46의 와타나베 리사가 자신의 첫 사진집 릴리즈를 기념해 맨즈논노에 등장!

평소와는 다른 쿨한 면을 끌어내는 아메카지 스타일을 하고 새로운 멋짐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최고로 귀여운 "베리사"가 담긴 사진집의 촬영 비화&볼거리도 전달!



언젠가 도전해 보고 싶었던 데님 셋업. 남성복과 믹스해서 사복으로도 입어봅시다.


체크 셔츠는 나의 단골. 밝은 색의 롱 티셔츠를 매치하면 굉장히 귀엽다는 걸 깨달았다(웃음).




남성적인 큰 사이즈감의 후드가 좋아. 이 스트라이프 바지는 첫눈에 반했어요(웃음).




- 처음인 것들 뿐이라서 많이 긴장했습니다.


와타나베 리사, 스페셜 인터뷰!

막 완성된 사진집의 볼거리를 본인의 추억과 함께 해설. 맨즈논노에서는 특별히 미공개 컷도 공개!



동경하는 장소여서 보여줬던

어른스럽고 귀여운 표정이 가득


케야키자카46 제일의 쿨 뷰티, 와타나베 리사가 첫 사진집을 발매. 그녀 자신이 완성된 책을 뒤적이면서 '여러 가지 '처음'으로 가득한 멋진 작품이 됐다!'라며 감동했다고.


'미국으로 여행 가고 싶다고 동경했던 적도 있는데, 이 사진집의 촬영지로 마이애미와 바하마가 선택됐습니다. 생각했던 대로 거리도 컬러풀했고 바다도 정말 예뻤어요. 게다가 현지 분들도 굉장히 해피한 분위기여서 저도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사진에는 저도 처음 보는 표정이 많이 찍혀 있어서 분명히 팬분들도 기뻐해주실 거라고 생각해서 두근두근해요. 평소의 저는 쿨한 인상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진집 안의 저는 자연스러운 미소가 넘치고 전부 본연의 모습이에요.'


촬영은 작년 가을 미국 동해안의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와 바하마의 낫소와 엘세라 섬에서 이뤄졌다. 마음껏 거리를 걷거나 쇼핑을 즐기거나, 해변에서 파도와 장난치는 등 그녀와 여행을 하고 있는 듯한 다정하고 기분 좋은 시간을 체험할 수 있다.


'처음 방문한 장소이지만(웃음), 저의 추천 여행지를 함께 만끽하는 것 같은 감각으로 즐겨주시면 좋겠어요. 그 중에서도 인상적이었던 건 엘셀라 섬의 아름다운 핑크 샌드 비치와 바다의 색이 다른 카리브해와 대서양이 보이는 글래스 윈도우 브릿지. 여러분도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런 개방적인 분위기가 와타나베 리사의 새로운 귀여움을 충분히 이끌어냈고, 첫 도전인 란제리 모습이나 샤워 촬영을 실현시켰다.


'역시 처음엔 긴장했어요... 그래도, 그 지방의 기분 좋은 공기가 불안을 없애줘서 마지막엔 좋은 의미로 '드러내버려'라고(웃음). 장소나 씬에 따라 마음에 드는 옷을 갈아입는 등 패션적인 부분에도 꼭 주목해주시길 바랐어서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촬영할 수 있었네요.'


20세를 맞아 한층 더 매력적이 된 와타나베 리사. 천진난만하고, 귀엽고, 어른스러운 모습이 이 한 권에 가득하다.



쇼핑이나 밥을 먹는 씬은 정말 즐거워서 표정에 나오네요~(웃음)


형형색색의 거리는 걷는 것만으로도 즐거워! 그만 까불어버렸던


첫 날에 갔던 마이애미 비치에서는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촬영에 두근두근


밤의 게임센터에서는 카메라를 잊어버리고 많이 놀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