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플레이보이 2019년 No.12 사사키 미레이 (사진, 번역) 『히나타자카46 Girls Story vol.2』

 

 

오역, 의역 주의

퍼가실 땐 출처 남겨주세요

 

 

빵을 사랑하는 "미팡"이 새롭게 빠진 것은?

사사키 미레이

(히나타자카46)

"히라가나 시대"를 모르는 분도 "앞으로"를 응원해 주셨으면

 

아가씨와는 정반대 타입입니다

 

――이번 달은 4호 연속으로 히나타자카46 멤버가 주프레에 등장! 촬영은 어떠셨나요?

 

사사키 그룹의 중요한 시기에 4인 연속으로 나오게 해 주시고, 스토리를 만드는 촬영이라 신선했어요. 즐거웠습니다!

 

――이번에 사사키상이 연기한 건 게임 센터에 가본 적이 없는 아가씨인데 본인과 공통점은 있나요?

 

사사키 있었습니다. , 주인공이랑 똑같이 깜깜한 게임 센터에서 격투 게임을 한 건 처음이었어요. 인터넷을 통해서 대전한 것 같은데 조작법을 전혀 몰라서 상대방한테 한번도 공격을 넣지 못했어요(웃음). 더 배우고 나서 다시 한 번 해보고 싶어요!

 

――주인공과 똑같은 감정이!(웃음)

 

사사키 저도 초등학교 시절에 3년간 바이올린을 배워서 그 부분도 공통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저는 아가씨와는 정반대 타입이라고 생각해요.

 

――오오, 그건 왜죠?

 

사사키 고등학생 때 빵집에서 처음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거기서 돈의 감사함을 알았다고 해야 하나...... 그 때부터는 확실히 절약가!’ 성격이 됐어요. 교통비나 산 물건은 전부 메모하고 있고 쇼핑할 때는 약국이나 슈퍼를 몇 군데나 돌아서 가장 싼 가게에서 삽니다. ‘그 가게가 2엔 싸다!’같은 느낌으로(웃음). ‘너무하다는 말도 듣지만 산책도 좋아해서 그렇게 느긋하게 절약하고 있습니다.

 

――느긋하게라고 말하시지만 생각지도 못했던 철저함이(웃음). 참고로 이번 촬영은 자신의 부모가 모르는 비밀도 테마였는데 사사키상 자신이 누군가에게 비밀로 하고 있는 것이라고 하면?

 

사사키 글쎄요...... 멤버는 모르는 것 같은데 요즘 블랙홀이냐!’라고 할 정도로 먹고 마시고 있습니다. 왠지 요즘 식욕이 엄청나네요......(쓴웃음).

 

――미팡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원래 빵을 사랑하는 사사키상인데 요즘은 빵뿐만 아니라 입맛이 왕성하다고.

 

사사키 맞아요. 계속 집에서 카페를 하고 싶어!’라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요 전에 카페에 놓여있는 것 같은 큰 업소용 시럽을 몇 종류나 사버렸어요. 최근에는 그걸 사용한 초코우유를 혼자서 계속 마시는 데 빠져있습니다(웃음).

 

――업소용 사이즈로 사는 것도 절약가같네요(웃음). 멤버에게 만들어 주는 건 어떤가요?

 

사사키 맞아요. 멤버한테는 자주 친정(実家)같은 편한 집이라고 불리고 있으니까 그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그룹 이름이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에서 히나타자카46’으로 바뀌는 이례적인 개명을 한 지 한 달이 지났는데 새로운 이름에는 익숙해졌나요?

 

사사키 저도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서 전에도 인사하는 타이밍에 혼자서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입니다라고 말해버렸습니다(웃음). ‘히나타자카라는 이름 자체는 정말 귀여워서 미소짓게 되고 그룹에 딱이다라는 말도 많이 들어서 기쁘기 때문에 빨리 딱 말할 수 있게 되고 싶지만...... 아무래도 익숙해지지 않네요(웃음).

 

――27일은 케야키자카46과 별도로 단독 CD데뷔도 앞두고 있습니다. 데뷔를 향하고 있는 지금의 심정은?

 

사사키 지금도 레코딩이나 MV촬영, 라이브가 있어서 새삼 데뷔라고 듣는데도 역시 아직도 실감이 없네요(웃음). 하지만 바뀌는 부분이 있어도 지금까지의 히라가나 케야키자카46’에 있던 따뜻했던 분위기는 남기고 싶어요. 마음을 다잡고 새로운 그룹으로서 힘내고 싶습니다. “히라가나 시대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앞으로를 알아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